본문 바로가기
Camping story

3일 동안 얼음이 녹지 않고 그대로 있는 스탠리 워터 저그 7.5L

by adorewoogie 2021. 6. 7.
반응형

 캠퍼라면 워터 저그 하나씩은 있어야 한다.

 

안녕하세요! ^&^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저는 이번 주말에도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정말 캠핑에 맛이 들려... 초 캠린이로 등극을 하고 하나하나 알아가면서 캠핑을 즐기고 있는데

 

너무나도 신박하고 재밌고 신기한 장비들이 진짜 많지만 오늘은 최근에 제가 구입한

 

스탠리 워터저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캠창이라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스탠리라는 브랜드인데요!

 

얼마 전 친구의 얘기를 듣고 스탠리 워터 저그는 꼭 하나씩 있어야 한다라고 해서 

 

시즌이 오면 없어서 못 산다는 워터 저그를 나도 이마트에 가서 구입을 해야겠다!!! 

 

라고 다짐을 하고 있는데 인터넷 카페에서 할인 이벤트를 행사하고 있는 것을 딱!!! 잡았죠!

 

 

보통 인터넷에서 가격은 5만원 대의 가격으로 5~6만원으로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본 워터 저그 한정수량 판매 이벤트의 가격은 무려 4만 9천원!!!!!!!!!!!!!

 

대애~~~박!!!

 

바로 구매를 질렀답니다 ! ^^

 

 

 

 스탠리 워터 저그 ( Stanley Water Jug )

 

정확한 이름은

 

" 스탠리 어드벤쳐 프로그레이드 워터 저그 ( Stanley adventure PRO-GRADE water jug ) " 

 

정말 기네요 ^^

 

워터 저그의 용량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3.8L 와 7.5L

 

저는 7.5L로  구매를 했으며

 

색상은 두가지가 있었어요! 통상적으로는 그린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여기저기 찾아보면 네이비도 있더라구요!^^

 

저는 하얀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워터저그 화이트

 

그린으로 보통 많이 사는 것 같은데 화이트 색상 진짜 이뻐요!!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

 

이번에 캠핑을 갔을 때 

 

분주하게 캠핑장 근처에서 얼음을 사고 이것 저것 신경쓰면서 사고 하는 것보다

 

바로 전 날! 

 

저는 3KG 짜리 각 얼음을 사서 제 워터 저그에 넣어서 갔답니다!!

 

근데!!!!!

 

정말 신기하게...

 

다음날 캠핑장가서 워터저그 뚜껑을 열어 봤는데 얼음이 단 1도....

 

녹지 않았다는 것!!!!!!

 

정말 신기하면서도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스탠리 워터 저그의 제원인데요

 

뚜껑은 물샘방지 개스킷이 장착된 폼단열 뚜껑을 되어있으며 잠금장치가 굉장히 부드럽고 간편해요!

 

동서남북으로 4방향에서 뚜껑이 견고하게 잠겨있기 때문에 하루가 지나도 얼음이 단 1도 녹지 않고

 

잘 보존 되며 더 차가운 공기를 보존 해줄 수 있는 것 같아요 ^^

 

위에 보시다시피 일반 물통보다 두께가 3배나 두껍게 제작 되어있으며

 

물을 따를때 위에 저 벤트플러그를 간편하게 돌리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

 

 

 

 스탠리 워터저그 사용 후기

 

일단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으며 가지고 계시겠지만

 

캠린이인 저도 정말 이 워터저그 강추 드립니다!!^^

 

 

워터저그 7.5L

 

이렇게 날씨도 좋고 구입 후 첫 개시를 했는데 기분도 좋아서 그렇지 아무데나

 

이렇게 놓고 찍어도 너무 이뻐 보였어요 ㅎㅎㅎㅎㅎ

 

얼음은 녹지 않아 얼음만 필요할 때는 뚜껑을 열어서 꺼내 사용했구요

 

자주 열었다 닫았다 해도 얼음이 전혀 녹질 않았아요! ^^

 

 

워터저그

 

그래서 제 첫 캠핑용품 구매는 성공적으로 잘 구매를 한 것 같아 기분이 뿌듯 해요! ^^

 

그리고 같이 간 동료들도 칭찬을 해주고 구입 잘 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제가 제일 잘 한 것은 가격!!! 

 

지금 그 어디에도 4만 9천원 대의 가격은 보질 못한 것 같아 더 잘 산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

 

내돈내산!!

 

 

불멍

저녁에는 이렇게 기분좋게 불멍~도 때리고

 

술도 한 잔 하면서 얼음을 불 앞에서 얼음을 꺼내 사용하는데 얼음이 전혀 녹지 않았어요!!

 

진짜 캠핑의 매력은 끝 없는 것 같습니다 !!

 

복잡한 도시에서 열심히 일을 하다가 이렇게 공기좋고 한적한 캠핑장에 와서 

 

나만의 시간을 갖고 휴식과 힐링을 하는 것도 정말 좋고 중요한 것 같아요!

 

백로주 감성텐트

 

월요일인 오늘!! 

 

진짜 컨디션 너무 좋고 힘이 더 나는 것 같아 너무 너무 좋아요 ^^

 

 

 

오늘 하루도 모두 좋은하루 보내시고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 캠핑 강추 드립니다 ! ^^

 

반응형

댓글